Andante, Andante

브리저튼 책으로다시보기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브리저튼 책으로다시보기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2. 19. 21:20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제가 페이퍼북을 찾다찾다 못찾아서 ebook으로 읽고있는 브리저튼시리즈 .

제가 넷플릭스로 보고 난 후 꼭 책으로 볼꺼라 말씀드렸었어요. 이거 완전 폐인모드예요. 한번 시작하면 두시간은 기본이고요 핸드폰만 붙들고 있어서 아이들에게 한소리도 들었어요.

엄마가 핸드폰만 붙들고 있다고!

책이란걸 보여주고 나니 좀 절 놔두고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이 책 내용을 다 쓸 수 없고 책 하나하나 풀어가며 포스팅을 해야되는 건지 아직 갈피를 못잡았어요.


공작의 여인 - 다프네
나를 사랑한 바람둥이 - 앤소니
신사와유리구두 - 베네딕트
마지막춤은 콜린과 함께 - 콜린
사랑은 편지를 타고 - 엘로이즈
프란체스카의 이중생활 - 프란체스카
히아신스에겐 특별한것이 있다 - 히아신스
그레고리?

그레고리는 못찾았어요. 알고계신분 제게 마지막책을 찾아주세요. 있는건지 없는건지...

브리저튼가는 사랑으로 똘똘뭉친 가족애가 기본으로 되는 사랑찾아가는 사랑이야기.
각각의 개성이 넘치고 그들만의 방식으로 사랑찾기.
가족애를 기본으로 그리고 그들을 항상 지지해 주는 어머님의 사랑을 더 깊이 느낄 수 있어요.
저도 사랑찾아 지구 한바퀴를 다시돌아 왔지만 그 선택이 맞다고 생각하고 싶어요.

사랑은 언제나 옳다!
우리아이들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고요.

이미 공작의 여인은 넷플릭스로 나와있어서 넘기고요.

앤소니 이야기부터 적어가 볼께요.

책은 너무 재밌고 이북이라 눈이 너무아프고 목도 아팠어요. 종이냄새 맡으면서 읽고싶었는데 재출간은 안할껀가봐요.

앤소니 나를 사랑한 바람둥이.
모든 내용들이 오해와 편견으로 시작되서 사랑을 찾는 내용들이라는 기본이 깔려있는듯 해요.
앤소니의 와이프찾기 이야기부터 다음에 써볼께요.
마누라찾기? 남편찾기? 응사 응팔? 여기서 모티브를 가지고왔나? ㅎㅎ

제가 스포하기전에 꼭 읽어보시길요!

브리저튼 책으로다시보기





다음편에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