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무선 터치 라이트 굿나잇라이트 싱크대수납장에 설치했어요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무선 터치 라이트 굿나잇라이트 싱크대수납장에 설치했어요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2. 15. 23:02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희집 주방은 ㄷ자형이라 저 코너 두군데 싱크대 수납장은 정말 미지의 장소예요.
아 정말 뭐가 들어가 있는지 한번 들어가면 찾을 수가 없고 핸드폰으로 비쳐서 겨우 찾곤했어요.
그러다가 이제품을 만났는데요.
너무 좋은거예요 그래서 이렇게 소개해 보려고요.

무선터치라이트 제품인데요. 이런제품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저는 4개에8900원 주고 구입했어요. 3엠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고요. 저 뒷면을 돌려주세요.

그럼 건전지 넣는곳이 나와요 aaa짜리 세개가 들어가고요. 다시 돌려서 닫아 줍니다.

뒤에있는 테이프를 떼서 원하는곳에 붙여주세요.

짜잔~~
그리고 동그란부분을 눌러서 불을 켜주세요.

 안에가 환해졌어요.
아래보시면 불이없는곳은 어두워요. 공간활용도 너무 좋고 밝으니 정리도 쉬워서 좋아요. 물론 찾기도 쉽고요. 저의 보물상자가 생긴거 같아요 버려져 있어서 잘 활용하지 못했던 공간이 등하나로 살아나니 너무 좋더라고요. 4개를 ㄷ자 공간에 위아래로 4개 붙이니 너무 좋았어요.

아직 건전지를 얼마나 사용할 지는 모르겠지만 끄는것만 잊지않으신다면 꽤 오래 잘 사용할것 같아요.

무선 터치 라이트 굿나잇라이트 싱크대수납장에 설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