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나는나는 민초단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나는나는 민초단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9. 22:26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오늘 퇴근길에 신랑이 편의점에서 사다준 서울우유민트초코라떼!
저도 여기저기서 보고 맛이 궁금했었는데요. 왠일로 신랑이 사왔네요! ㅎㅎ
저의 개취를 인정해 줬어요.

맨처음 베스킨라빈스에서 민트초코를 사 먹었을때

그냥 치약을 먹어!

라고 했어요.

헐!!!!!!!!!!!!!

그런데

요즘 민트초코가 대세예요. 오예스에서도 나오고 뭐 여기저기에서 앞다퉈 개인취향인줄 알았던 민초단을 인정해 주기 시작했지요!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역시 민초는 파랑파랑 합니다. 당연히 초코그림도 있어야지요. 민트초코에 맞는 이쁜잔을 준비했어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에바 앨머슨 잔이예요.

쪼로록 따라봤어요.
초코초코 합니다. 향은 민트향이 납니다.
따를 수록 향이 가득합니다.
맛이 기대되요!

그러나... 민트향이나는 초코우유 같습니딘.
끝맛은 약간의 민트맛이나나...
민초단에게는 부족합니다.
이건...민트초코라떼가... 아니야.
민트향 초코우유 같아...

다른데서도 나왔던데..
내일은 다른 민트초코 라떼를 찾아봐야 겠어요.
좀더 진하게 민트를 넣어주지 그랬니!

나는나는 민초단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2프로만 민트인 민트초코라떼우유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