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넷플릭스영화추천 새콤달콤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넷플릭스영화추천 새콤달콤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8. 00:06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주말이 지나고 오늘은 어떠셨나요? 아이들이 동반등교를 하는 오늘 저는 주말동안 어지러운 집을 치우고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새콤달콤을 봤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73pqpAn34I8

 

예고편만으론 어? 감이 잘 안와요. 남자가 바람 피웠나? 이런건데요. 일본영화 이니시에이션러브 의 리메이크작이라서 약간 일본스러운 반전도 있어요. 저도 반전이 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본 영화이기도 하니까요.

 

연애 .그 시작은 뜨겁고 그렇잖아요. 그 뜨거움이 어느정도 식었을때의 식상함.

그리고 시작은 하나 너랑은 어디까지라고 정해 놓고 하는 연애 

 

익숙해 저버린 사랑과 그 온도의 미지근함. 그리고 뉴페이스의 상큼함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연애라고 생각되요. 

 

 

이 남자는 다은의 남친. 익숙한 연애를 하다가 장기용은 멀리 파견근무를 하게 되죠. 갑자기 롱디 커플이 된 기용 과 다은.

 

그러면서 만난 새 직장동료.

적극적으로 대쉬해 오는 보영에게 점점 끌리게 되면서 썸을 타가다 연인이 되요. 그러나 거기까지. 계약직 재계약이 성사되지 않자 보영은 유학을 결심하게 되는데요. 여기까지라는거죠. 가벼운 연애.

 

스포가 제일 재미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글을 더이상은 못쓰겠어요. 입이 근질 거리기 시작하네요. 

캐스팅도 좋았고 산뜻한 내용도 좋았지만, 확 끌리는 그냥 킬링타임용인거 같아요.

이경영아저씨의 뜬금없는 출연도 좋았어요. 

 

제목이 새콤달콤이라서 단순 로맨스 영화인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어서 기억에 남는 영화 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새콤달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