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영외마트 px군마트 영양제 종류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영외마트 px군마트 영양제 종류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4. 12:10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벌써 저번달일인데 포스팅이 게을러지고 있어요.
가정의달 맞이 영양제를 듬뿍샀었어요. 군마트에갔다가 아이들 칼슘 영양제가 세일하길래 집었다가 일이 커졌어요 ㅋㅋ
간김에 종류를 기억하고자 사진 몇장찍어서 방출해요~

저는 저 가운데 밀크시슬 집어왔어요. 신랑이 자꾸 피곤하다고 해서요. 프로폴리스도 신상품으로 들어왔네요.

우리아이들 좋아하는 레모나도 있고 루테인 콜라겐 등등 많아요. 저는 항상 홍삼만 사왔었는데 자세히 보니 종류가 더 많아진거 같아요.

그리고 홍삼.
정말 홍삼은 다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홍삼은 떨기지 않고 먹고있어요 아들 둘 키우다 보니 기운이 왜 이렇게 딸리는지 이젠 도움을 받아야 겠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함유율 높은걸로 선택! 맛은포기 ㅎ

그리고 아이들 영양제도 조금씩 따로 있고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도 있으니 참고하심 좋을꺼 같아요.


또 이렇게 몇박스 들고갑니다. 군마트는 절제가 안되요 ㅋㅋㅋ



영외마트 px군마트 영양제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