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프레시지 냉동빵 갈릭가득 바게트볼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프레시지 냉동빵 갈릭가득 바게트볼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21. 22:01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프레시지에서 나온 갈릭가득바게트볼을 사봤는데요.
요녀석 물건이네요.
간단히 먹기 좋고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어주니 갓 구운 빵처럼 되서 저 베이킹 안해도 되겠더라고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뭐 ㅋㅋ 이쁘진 않아요. 좀 난감해 보이기도 해요.
일단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봤어요.
여기선 160도 7-9분이라고 하는데요. 이건 사양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저는 180도 8분 구었어요.
속까지 구어졌는지 확인필수!

비주얼 어때요?
마늘향이 집안에 가득해요. 사람은 4사람인데 애미는 빵을 2개샀다지요. 전쟁났어요.
엄마아빠는 구경만 했어요 ㅋㅋㅋ

사진이 흔들렸네요 뭐가 급했는지.
정말 빵이 촉촉해요.
맛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도 쬐금 먹어봤어요~

요즘 자꾸 냉동식품을 쟁기는데요
요것도 하나의 아이템으로 장착해야 겠어요!
저는 아들둘 엄마니까요~~


프레시지 냉동빵 갈릭가득 바게트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