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키싱부스 3 8월 11일 공개예정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키싱부스 3 8월 11일 공개예정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12. 01:24

마르코 노아 엘 클로이 리와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키싱부스.
아줌마가 보기엔 좀 낯간지러울 수도 있는데요. 저는 풋풋한 사랑얘기 꽁냥꽁냥한 얘기들이 가슴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어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주인공 앨도 너무사랑스럽고 노아도 넘 멋지고요.

어렷을때 친구중에 꼭 친구 오빠랑 사귀는 애들 있잖아요. 그런 느낌도 들고 너무 재밌었어요.

2시간정도의 시간이 정말 훅~~가요. 하이틴 소설같은 느낌이라서 좀 답답함이 있지만 그 나이대의 사랑은 원래 그렇잖아요.
그런 느낌들을 잘 살린 키싱부스가 시즌 3으로 곧 돌아온대요.
비밀리에 촬영을 끝냈다고 하네요.

점점 매력뿜는 마르코
노아가 넘 멋져서 마르코에게 눈이 안갔었는데요. 저런 직진사랑 넘 좋고 시간이 갈수록 매력발산해요.
영화밖에서도 둘이 엄청 친하다고 하네요~

여자사람친구?
영화보면서 클로이보며 열받은분 안계시나요? ㅋㅋ 이 아줌마만 이해가 안되었던건지..
왜 따라왔는지 저런 자세도 이해안되고 어메리칸스타일인가봐요

이런 꽁냥꽁냥 넘 이뻐요.
앨과 노아
진짜로 사랑에 빠졌던 커플  이제는 둘이 헤어졌대요. 노아는 다른여친이 있고~~
이제는 완전히 비지니스적 관계에 충실하대요
키싱부스 팬으로썬 좀 많이 아쉬워요.

작고 귀엽고 사랑스런 앨
아주 키가큰 노아.

영화속에서라도 다시 열심히 사랑하길요. 대학생이되는 앨이 노아를 따라갈지 리와를 따라갈지 어디서 대학생활을 시작할지!
본격적인 어른들의 사랑이야기가 시작되는지 궁금하네요. 더 이상 리와 연애는 방해하지 않았음 좋겠어요~~

키싱부스 3 8월 11일 공개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