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호주 알카라이프 알카리수 부작용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호주 알카라이프 알카리수 부작용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16. 00:42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제가 요즘 핫. 하다는 알카리수를 마셔봤어요.
물맛이 제가 아는 그 물맛이랑은 다르더라구요. 목넘김도 괜찮고 특히 끝맛이 좀 단맛이 나더라고요.

어? 이거 괜찮네.

그러곤 들고다니면서 마시기 시작했어요. 들고 외출을 감행했다 정말 미치는줄.

불행의 시작...

신랑한테 배가아파.
많이 이상해.
좀 빨리 갈 수 없어?

어디 화장실 갈데 없나?
.
.
.
.
.

왜그래? 우리 밥 다 똑같은거 먹었잖아.
다른건 그 알카리수만 마신거 같은데?

저만 이 물 마시고 있었네요.

물갈이인지..

판매자에 문의하니 명현반응이라네요.
기.가.막.혀.


저 집에 기어들어 왔어요.
엘베가 이렇게 늦게 올라가는지.
정말 대 참사 올뻔.
미칠뻔했어요.

좋은물이라도 다 맞는건 아닌가바요.
저는 죽을뻔했어요.
더이상 물 안마시고 유산균 5알먹고 나았어요.

호주블루마운틴 알카리수 알카라이프


생각만해도 넘 힘든 날이였어요.
경험해보지 못했던 하루였네요. 하늘이 노랗게 변하고요.
새로운 시도는 항상 좋은것만은 아닌가바요.
그리고 좋은거라도 안맞는건 좋은게 아닌거예요.


호주 알카라이프 알카리수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