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초등고학년 비말차단마스크는 네퓨어 본문

09년생이야기

초등고학년 비말차단마스크는 네퓨어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12. 23:45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더워지고 있어요. 그래서 마스크 쓰기가 넘 힘들어지고 있네요. 저흰 백신도 한참 더 기다려야 할듯 하고요. 마스크 대란때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해주신 착한기업 네퓨어.

큰아이가 학교에서 너무 답답하다고 해서 사게된 비말차단마스크예요.
초등 고학년은 사이즈가 애매한대요  옆에줄을 잡아당겨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알람해두었다가 라이브 방송때 구매했어요.
그런데 저분 상품 잘 살펴보지 않아서 막 중간에 혼나고 그랬어요.
정말 웃겨서 ㅋㅋㅋ

기업이미지 나빠지니 쇼호스트 잘쓰셔야 할듯해요.

저는 바로 구입하고 퇴장.
5피스 더 챙겼어요.

기프트셋트 박스로 배송되고요. 고급스런포장이라서 더 좋긴하나 선물할것이 아니기에 마스크를 더 주심 좋겠어요.

요렇게 차곡차곡 쌓여서 있었어요.

그리고 서비스 마스크스트랩!
흰색이라 좀 부담스럽긴해요.
요건 랜덤이래요~~
마스크때문에 산거니까 사은품은 어쩔수 없지요~
그래도 비말차단 마스크는 네퓨어를 계속 이용할 예정이예요!

초등 고학년아이들에게 강추예용~


초등고학년 비말차단마스크는 네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