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Ar.3점대 챕터북 잭스톨워트 본문

09년생이야기

Ar.3점대 챕터북 잭스톨워트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0. 11. 13. 23:42

Ar.3점대 챕터북 잭스톨워트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오늘은 첫째아이가 긴 영어책으로 들어가면서 글밥늘리기가 너무 힘들었었는데요. 확 늘게된 계기가 있거든요. 그 고마웠던 책에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파닉스를 떼고 ORT를 다 읽히고 무슨책을 읽힐까 고민하다가 누구나 다 읽히던 매직트리하우스를 읽었었어요. 좀 지루해지고 머린미션과 비슷한 유형의 책을 찾고 있었는데요. 아주 우연히 빌려와서 읽혔는데...

" 엄마! 이거 더 읽고싶어요!"
라고 말했던 고마웠던 책이예요.

그래서 과감히 샀어요. 사놓고 안 읽던 책들도 꽤 있었거든요. 그래서 주저하고 있었는데 이 책은 듣고 읽고 완전 백프로 만족했던 책이예요.

씨디포함된 책을 구입했어요.

 

총 14권의 책이고요. 매직트리하우스 와 비슷하게 어떤곳으로 가면 세계 곳곳을 누비며 여행을 다니며 벌어지는 판타지 소설이예요. 비밀요원과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이예요.

집중듣기 한권하는데에도 1시간 정도면 들었던거 같네요.

 

그림에서도 보면 남자아이라면 절대 싫어 할 수 없는 그런이야기. 모험담들이 가득한 책이예요.

 

글밥은 이정도의 책이고요. 2.5에서 3점대의 책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매직트리하우스를 읽히고 그와 비슷한 유형의 실패없는 책을 찾으신다면 이책도 아이에게 잘 맞을꺼 같아요.

 

중간중간 삽화가 삽입되어있어서 지루하지도 않고 그 내용도 쉽게 이해가 되고요. 이 책을 읽히고 4점대 책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넘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작은아이의 글밥 늘리기를 할 때도 이책이 많은 도움을 줄것같아 많이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해요.

모험담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번쯤 읽고 가면 좋을것 같아서 소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