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아이캔리드 리틀크리터 스토리북I can read lillte critter 본문

14년생이야기

아이캔리드 리틀크리터 스토리북I can read lillte critter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0. 11. 15. 22:24

아이캔리드 리틀크리터 스토리북I can read lillte critter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오늘은 2호아이의 집중듣기를 하고 있는 책을 소개합니다. 저희 둘째아이는 7세예요. 한글도 빨리떼고 한자에도 관심이 많아 꾸준히 한자능력시험을 보고 있는 아이인데요. 앞으로 한자능력시험 시험을 보는 과정도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이예요. 한자는 정말 제가 하나도 안해주고 아이의 눈높이로만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걸음걸이를 따라가는 제가 버거워 지고 있어요. 둘째가 좋아하는 책을 소개하다보니 둘째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아이캔리드 리틀크리터스토리북 총 15권을 구입했어요. 아이라 일단 색감이 이쁜책을 찾게 되더라고요. 이쁘고 귀엽고 내용도 재미있고요. 유머가 섞여있는 책을 고르게 되더라고요. 어느순간 깔깔대는 아이를 보면 잘골랐구나 싶고요.

 

그렇다고 마구마구 재밌진 않은데 아이들의 웃음코드에는 맞아요. 그림도 재미있고요

 

이 책에서는 소방서를 가는 내용인거 같아요.

 

소방관 조가 불이나면 연기가 올라가고 있다고 설명해 주네요. 이런책을 보면서도 아이들은 또 배우게 되고요. 내용도 중요하니까요.

이책은 읽고 쉐도잉도 진행했었어요. 1주일에 3권정도 진행했고 지금은 혼자서도 잘 읽고 있어요.
하루하루 천천히 진행하다보니 어느순간 영어를 읽기시작하더라고요.

엄마표 영어 어렵지 않아요. 꾸준함과 아이에게 흥미를 이끌어줄 책 그리고 작은 보상이 함께 어울어지면 성공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