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넷플릭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공개 본문

해피줌마이야기

넷플릭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공개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0. 12. 12. 00:05

넷플릭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공개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아줌마들의 하이틴소설로 광풍이 일었던 그레이의50가지 그림자.
애들재우고 동네친구들이랑 잠실까지가서 새벽에 보고왔던 영환데요. 우리가 이걸보러 나왔냐며 엄청 재미있었던 추억이 있는 영화기도 해요. 아이들 재우느냐 12시 넘어서 봤었는데요. 그때 영화도 영화지만 그때가 그립네요.

뭐 이런영화가 다있어? 했었는데 다코타존슨이 넘이뻤고 제이미도넌도 넘 멋졌던.
책을 영화로 옮기기엔 개연성이 좀 뚝뚝 떨어지기도 했지만 그냥 밤에 탈출?해서 보는 맛이 더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스포는 안하려고요.
신랑은 절대 같이 안봐줘서 좀 삐쥐긴 했었어요.
그리고 소설로 다시 읽었어요.
저는 책이 더 재미있었어요. 상상속의 주인공은 다코타존슨이니 책이 더 재미있더라고요.

3편까지 나와있어요. 해방이 제일 별로였고 1편이 제일 재미있었어요!
가끔. 훔쳐보는 연애 재밌잖아요~

 

아이들은 재우고, 불은 끄고... 보세요~


안보신 분들! 넷플릭스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