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nte, Andante

NCIS 18 OCN Thrills 에서 방영중이예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NCIS 18 OCN Thrills 에서 방영중이예요

해피줌마 09년 14년 아들둘 2021. 6. 3. 00:45

 

안녕하세요 해피줌마예요
제가 사랑한 미드 NCIS시리즈가 지금 OCN Thrills에서 방영중이더라고요.

아이들 재우고 보는 미드는 정말 꿀맛입니다. 어쩜 이렇게 재미있는지..

그래서 저는 지금 달콤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예요.

5월 26일부터 방영을 시작했고, 오늘이 그 두번째 주예요.

밤 11시 시간도 딱 좋아요. 아이들 재우고 맥주 한캔들고 앉아서 보면 되겠더라고요.

코로나시국에 이런 시간이 너무 소중해요. 혼자 있는 시간들...

신랑은 이 드라마를 별로 안좋아하더라고요. 저만 이런거 아니죠??

 

처음 토니가 빠졌을때 더이상은 안보겠다 다짐했었죠.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까 깁스가 버티고 맥기가 있으니 보게 되더라고요. 

토레스까지는 잘 적응해 보려고 애썼지요. 이 ncis는 깁스의 것이니까요. 

깁스의 힘으로 지금까지 끌고 오는 드라마이니까.

그런데... 시즌 17에 지바가 잠깐 나오고... 토니가 나오나 기대도 했었어요.

잠시 얼굴이라도 보고싶었으니까요. 그런데...

사랑스런 애비가 가고 이분이 오신 후론...

참... 마구마구 챙겨보지 못했었는데... 완결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또 보게 되네요.

넷플릭스나 왓챠에서는 볼 수 없으니 티비에서 해주기만 한다면 참 좋지요.

그리고 꼭 챙겨 봐야해요.

그리고 마지막 남은 맥기

그리고 이제 끝

잘 챙겨서 유종의 미를 잘 거둬야 겠어요. 시즌 18.

그리고 400편의 에피소드. 제작자의 나이가 80세가 넘어가고..

17년의 시간들이 어떻게 정리될껀지..

참 어렵게 어렵게 구해서 보고 또 기다리며 보고 그랬었는데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네요.

매해 마크하몬 체력이 되냐는 질문도 많이 했었어요. 정말 재계약 여부가 이슈가 되고...

근데 정말 끝인가 바요.

 

마무리 잘해주시길 기대하며 매주 목요일 기다리고 있겠어요~~

 

 

정말 완결 맞나요? 그런건가요?

https://www.cbs.com/shows/ncis/